경북일간뉴스

칠곡군, 새해 주요업무 & 비전 공유회 개최

김우찬 | 기사입력 2024/01/11 [11:19]

칠곡군, 새해 주요업무 & 비전 공유회 개최

김우찬 | 입력 : 2024/01/11 [11:19]

  © 경북일간뉴스


칠곡군은 지난 8일 향사아트센터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주요업무 & 군정 비전 공유회’를 개최하고 부서별 비전과 핵심사업을 공유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부서 비전과 핵심사업 발표를 시작으로 세대공감 선언과 김재욱 군수의 당부말씀과 퍼포먼스의 순으로 이어졌으며, 특히 부서장이 보고를 하는 대신, 소통을 통해 도출한 부서의 비전을 공유하고 핵심사업을 사업담당자가 직접 설명함으로써 조직의 활력을 높이고 수평적인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에 중점을 뒀다.

 

이날 비전 공유회는 전 직원이 군정의 중심이 되어 더욱 활기차게 군정을 펼쳐나가자는 다짐의 시간이었다.

 

또 간부공무원을 대표한 김재욱 칠곡군수와 직원을 대표한 황단비 주무관은 ‘세대공간 선언문’을 낭독하며 조직 내 세대공감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끝으로 모든 참석자들은 ‘새로운 도전’, ‘끊임없는 혁신’, ‘함께하는 변화’ 라는 비전을 세긴 손 현수막을 들고 퍼포먼스를 펼치며 2024년 칠곡군의 힘찬 출발과 변화를 다짐했다.

 

김재욱 군수는 “새해 가장 큰 화두는 변화와 혁신”이라며 “기존업무를 답습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발상을 통해 변화하는 조직을 만들자. 올해는 저부터 변화하겠다”며 “갑진년 청룡의 기운으로 비상하는 칠곡군을 만들자”고 덧붙였다. 

 

kwch0318@hanmail.net/김우찬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